check point 1
check point 2
check point 3
check point 4
check point 5
check point 6
본문 바로가기

상품 검색

장바구니0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자주하시는 질문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알고 싶어요.

    A

    - 고객센터 전화번호 : 1855-1721


    - 상담 시간 : 평일 오전 9시 30분 ~ 오후 6시 (점심시간 : 오전 11시 30분 ~ 오후 1시 30분 / 주말, 공휴일 휴무)


    -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1대1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.


    ※ 문의량이 많을 경우 상담 연결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2. Q

    주문 완료 후 상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?

    A

    - 영업일 기준으로 오후 1시 이전 결제를 완료한 경우 당일 출고 됩니다. (일부 상품 제외)


    - 공휴일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상품이 출고됩니다.


      상품이 출고되면 서울/수도권 지역은 대부분 다음날,  지방은 1~3일 이내에 배송이 시작 됩니다.

      그러므로 전체 배송 기간은 (업무일 기준) 3일~7일 정도 소요되며, 일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이 될 수는 있습니다.


    ※ 주문 상품이 재고 부족일 경우 부득이하게 배송 시간은 달라질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3. Q
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- 먼저, 단골마트닷컴에서 주문 취소를 해 주시면 됩니다. 혹은 고객센터 1855-1721로 전화 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-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주문 취소가 불가 합니다. 이 경우 부득이하게 상품 반품 신청을 해 주세요.

      단, 반품에 따른 배송비가 부과 됩니다.

  4. Q

    교환 혹은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-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 교환 혹은 반품 처리를 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- 단골마트닷컴에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] -> [주문내역] -> [교환/반품신청] 을 통해 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수거 기사님이 방문을 하여 상품을 수거해 갑니다.


    - 수령하신 상품이 불량품인 경우 무료수거를 하지만 단순 변심에 따른 교환/반품의 경우 배송비가 부과 됩니다.

  5. Q

    무통장 입금을 하였는데 결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A

    - 무통장 입금은 영업시간 기준으로 1~2시간 이후에 확인이 됩니다.


    - 입금자명이 주문자와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안되오니 고객센터 (1855-1721) 로 별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-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도 고객센터 (1855-1721)로 별도 연락해 주시면 초과 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

      주문 후 7일 이내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.



  6. Q

   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도 주문이 가능 한가요?

    A

    - 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주문이 가능 합니다.

      그러나 주문 취소 및 변경이 안되고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가능하면 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- 회원 가입을 하는 방법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(1855-1721)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7. Q

    단골마트닷컴에 입점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A

    - 단골마트닷컴에 입점하면 라이브방송과 고객과의 화상회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- 단골마트닷컴에서 제공하는 라이브방송과 화상회의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고령자도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.

개인정보 이용약관
Copyright © (주)베리타스커넥트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